커뮤니티

서비스운영정책

서비스 운영정책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플레이스24 리뷰 캠페인에 참여하는 사용자께서는 다음의 운영 정책을 준수하셔야 합니다.
약관과 운영정책을 위반한 사용자에게는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특성상 운영 정책은 수시로 바뀔 수 있으며 약관과 운영정책 위반에 대한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제1조 목적

본 운영정책은 솔루나시스템(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플레이스24(www.place24.co.kr) 서비스(이하 “플레이스24”라 함)를
이용하는데 있어 회원이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1. ‘회원’이라 함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개인 또는 사업자로서, 회사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2. '운영자’란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해 회사에서 선정한 자를 말합니다.
3. ‘블로그’란 회원이 RSS 주소를 입력하거나 직접 URL을 제공하여 등록된 회원의 블로그를 말합니다.
4. ‘포스트‘란 회원이 블로그를 등록하여 서비스를 통해 게재한 글을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효력 및 적용과 변경

현 정책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회사가 정한 서비스의 개별이용약관, 세부이용지침 및 규칙 등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

제4조 플레이스24 서비스 이용 제한 기준

아래와 같은 게시물 등이 플레이스24 서비스에 노출되었을 경우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1. 국제 평화, 국제 질서 및 국가 간의 우의를 현저히 해칠 우려가 있는 게시물
2. 헌법에 위배되거나 국가의 존립을 해하는 게시물
3. 범죄 기타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에 관련된 게시물
4.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현저히 해할 우려가 있는 내용의 게시물
a. 사회통념상 일반인의 성욕을 자극하여 성적 흥분을 유발하고 정상적인 성적 수치심을 해하여 성적도의관념에 반하는 게시물
b. 폭력성, 잔혹성, 혐오성 등이 심각한 게시물
c. 사회통합을 저해하는 게시물
d.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게시물
e. 반인륜적 패륜적 행위 등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현저히 저해하는 게시물
5.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위배되는 게시물
6. 권리를 침해 당한 당사자가 직접 삭제를 요청한 게시물
7. 확인되지 않은 소문 유포로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게시물
8. 욕설 또는 게시 글 도배 게시물
9. 1항 내지 4항에 위배되는 정보를 배포·판매·임대 등을 하거나 공연히 전시 또는 전송을 할 목적으로 매개·광고·선전 등을 하는 내용의 게시물
자세한 기준은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정보통신윤리심의규정을 따릅니다.

제5조 플레이스24 서비스 이용 제한 처리 방법

1. 제4조의 사항을 아래항목에 해당하는 위반한 부정 게시물로 판정되었을 경우, 회원에게 플레이스24는 위반내용에 따라 개인별 불이익을 줄 수 있다.
a. 부정 게시물로 판정된 블로그를 등록하는 회원
b. 악의적 목적으로 부정 게시물에 등록하는 회원
c. 타인의 블로그를 무단 등록하는 회원
d. 타인의 블로그 저작물을 무단 등록하는 회원
e. 허위정보를 이용하여 회원가입을 한 회원
2. 부정게시물 경고시 회원의 이메일로 경고가 발송되었음을 알리며 단, 3일 이내에 경고에 대한 사유서를 회원이 플레이스24로 보내어 사유가 타당할 경우 경고를 해제할 수 있습니다.
3. 바이러스를 유포하거나 악성 코드가 포함된 블로그, 피싱 블로그, 특정 수익목적을 위한 불펌블로그 및 스팸블로그는 사전 통보없이 바로 불이익을 줄 수 있다.